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배스킨라빈스, ’2020 플래너 세트’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배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2020플래너 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SPC그룹.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2020플래너 세트’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020 플래너 세트’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2020 플래너 세트’는 ‘WE MAKE PEOPLE HAPPY’라는 콘셉트로 영국에서 활동 중인 핀란드계 일러스트레이터 ‘얀 이보넨(Janne Iivonen)’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다양한 공간에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모습을 얀 이보넨만의 감성으로 경쾌하고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수증 당 1개의 세트 구매 가능, 타 행사, 타 쿠폰 및 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배스킨라빈스의 ‘2020 플래너 세트’는 먼슬리 플래너와 탁상용 캘린더, 볼펜 그리고 베스트 아이템 3종 쿠폰 등이 담겨있다. 색상은 핑크와 블루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의 2020플래너를 기대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얀 이보넨’ 작가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배스킨라빈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