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랜드 폴더, 1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편집숍 폴더가 오는 1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유명 브랜드의 신발을 역대급 할인율로 판매하는 연말 할인 이벤트다. 올해로 진행 3년차를 맞이했다.

올해에는 최대 89%의 할인폭으로 진행한다. 총 70여개의 국내외 스니커즈, 의류,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2000개 이상의 할인 상품을 쏟아낼 예정이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퓨마, 반스, 휠라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알파인더스트리, 그라미치, 오베이, 해브어굿타임, 47포티세븐, 그레고리, 잔스포츠, 줄라이나인 등 글로벌 의류, 잡화 브랜드들이 폴더와 손을 잡고 할인 이벤트에 동참한다.

폴더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연말템, 데일리, 겨울준비 등 다양한 테마의 할인 기획전이 추가됐다. 오전 11시, 오후 3시, 오후 7시 총 하루 3번 한정수량으로 파격적인 할인가 상품을 제공하는 ‘타임어택’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이뿐만 아니라 매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 3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스마일페이 혹은 페이코 결제시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폴더 관계자는 “올해는 고객들께서 큰 사랑을 주신 덕분에 신촌 하이라이트 매장을 오픈하는 등 폴더가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었다”라며,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올해 할인폭 및 상품을 크게 늘린 만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