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고양시, ‘2020 보아스골든케어 채용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구직자 200여 명 참여… 대규모 일자리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동시에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3일 오후 2시부터 일산동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보아스골든케어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내년 2월 1일 오픈예정인 ‘보아스골든케어 요양원’ 개원에 필요한 인력채용을 위한 자리로, 고양시 구직자 200여 명이 참여했다.

문봉동에 위치한 3,000평 규모의 251개 병상을 가진 보아스골든케어는 요양보호사·물리치료사·작업치료사·사무관리·간호사·간호조무사·조리원·운전직·사회복지사·시설관리 등 총 16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구직자들은 대표 및 담당자들의 설명을 진지하게 경청했으며, 신중년들이 다수 참여해 신중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절실함을 체감하는 자리였다.

시 관계자는 “이 자리를 계기로 고양시 구직자들이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와 장롱 속 면허를 꺼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고양시민들의 대규모 일자리를 위해 채용설명회와 현장면접을 한자리에 개최한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 설명회와 현장면접이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에 대한 희망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최종복 기자 bok7000@ajunews.com

최종복 bok7000@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