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2019 경향광고대상]깨끗하고 건강한 얼음 정수기 ‘안심’ 가치 직관적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생활가전부문 - 웅진코웨이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의 ‘아이스 정수기’ 인쇄광고가 2019 경향신문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웅진코웨이는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깨끗한 물과 공기, 수면을 비롯한 모든 생활환경을 안심하며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이스 정수기’ 인쇄광고는 물보다 얼음을 더 자주 찾는 아이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얼음을 전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출발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30년간 쌓아온 연구개발 역량과 혁신적인 필터 성능을 기반으로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스 정수기’는 아이의 성장과 건강을 살피는 부모님들이 무더운 여름에도 마음 놓고 얼음을 즐길 수 있도록 깐깐하게 만든 제품입니다.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역삼투압 방식의 ‘시루 필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하고 우리 아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합니다.

경향신문

이번 광고는 제품력과 기능을 알리는 데 초점을 두지 않았습니다. 해맑은 표정으로 깨끗한 얼음을 즐기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부모님들이 희망하는 ‘안심’이라는 가치를 보다 직관적이고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웅진코웨이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을 케어하기 위해 혁신을 멈추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형권 마케팅전략부문장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신문 최신기사

▶ 기사 제보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