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2019 경향광고대상]새로운 100년 시작 ‘시대정신·미래가치 선도 대학’ 표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학부문 - 서울시립대학교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 2020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광고가 경향신문 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시립대학교는 서울시가 지원하고 키우는 국내 유일의 4년제 공립대학으로서 대학이 가진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서울의 자랑스러운 대학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9년은 제9대 서순탁 총장 취임과 함께 101주년을 맞아 새 100년의 시작을 ‘시대정신과 미래가치를 선도하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내세워 출발했습니다. 이러한 비전 실현을 위해 △미래 사회와 도시 문제 해결 선도 인재 양성 △지식기반 융·복합 연구혁신 선도 △세계와 지역사회와의 협력과 가치 나눔 선도라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경향신문

이는 서울시립대학교 2020학년도 수시 신입생 모집 대학 광고에 ‘시작’이라는 광고 콘셉트로 정해 시대정신과 시민정신을 갖춘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미래를 선도하며 사회적 가치를 창조하는 혁신적 연구 활동과 함께 사회적 변화를 주도하는 대학으로 발전하고자 함과 공립대학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서울시립대학교는 시대정신으로 다양성을 존중하고 모두를 포용하는 대학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인재 양성에 더욱 힘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금재덕 기획처장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신문 최신기사

▶ 기사 제보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