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푸드트래블, 부산 대광고와 아침밥 프로젝트 'GIVE YOUR MORNING'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푸드 콘텐츠 기획사 ㈜푸드트래블은 부산 대광고등학교와 함께 아침 일찍 등교하는 학생들을 위한 아침밥 프로젝트 'GIVE YOUR MORNING'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국제뉴스

아침밥 프로젝트 'Give Your Morning'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밥 프로젝트 'Give Your Morning'

지난 11월 7일을 시작으로 12월 9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끼니를 거르고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부산 인기 푸드트럭에서 만든 따뜻한 아침식사와 과일, 주스 등을 나누어주며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진행했다.

본 프로젝트에는 ㈜푸드트래블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푸드트럭팀 '플레이그라운드' 소속 청년 푸드트럭 10대가 참여했고, 학생들이 좋아하는 수제햄버거, 수제핫도그, 반미샌드위치 등을 현장에서 즉석요리해 과일주스, 컵과일과 함께 나눠 줘 학생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광고등학교 학생들의 아침 정시 등교율이 20% 이상 상승했으며, 학생들의 만족도는 95%로 높게 나타났다. 또 친구들과 함께 아침밥을 챙긴 학생들의 교내 분위기도 한층 좋아졌다고 전했다.

배동윤 대광고등학교 교감은 "학생들이 오고 싶은 학교, 아침이 즐거운 학교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푸드트럭과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와 같이 학생들이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상화 ㈜푸드트래블 대표는 "학생들을 찾아가 따뜻한 아침을 선물해준다는 것은 정말 큰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푸드트럭이 꼭 필요한 곳을 찾아 우리 일상이 더욱 즐겁고 따뜻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국제뉴스

아침밥 프로젝트 'Give Your Morning'/제공=(주)푸드트래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침밥 프로젝트 'Give Your Morning'/제공=(주)푸드트래블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푸드트래블과 플레이그라운드는 부산시와 부산인재평생교육진흥원(BIT)에서 진행하고 있는 '2019 빛(BIT)나는 청년 프로젝트 커뮤니티' 사업에 선정돼 건강한 아침 식문화와 아침밥을 선물하는 'GIVE YOUR MORNING'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