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대광건영,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학교 예정부지 인접한 학세권 입지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차량 10분 거리

이데일리

고덕국제신도시대 광로제비앙 투시도. 사진=대광건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대광건영은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44블록에 짓는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을 분양중이라고 23일 밝혔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1층~지상 23층 아파트 9개동, 총 639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형으로 구성됐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고덕국제신도시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를 비롯, 쌍용자동차 공장과 장당·송탄 산업단지가 차량 20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이 용이하다. 이밖에 현곡·오성외국인·어연한산·평택드림테크 일반산업단지 등 다수 산업단지가 가깝다. 도보 1분 거리에는 간선급행버스체계인 BRT 정류장 신설이 예정돼 있다.

돋보이는 교육환경도 갖췄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하고 반경 1km 이내에 초등학교 5개교를 비롯, 중학교 3개교·국제학교 및 고등학교 3개교 예정 부지 등 풍부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에 위치한 함박산 남쪽 자락에 조성됨에 따라 풍부한 녹지공간도 누릴 수있다. 함박산중앙공원과 다수 근린공원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고, 단지 동쪽 400m 거리에 수변공원 조성이 예정된 서정리천이 흐르고 있어 쾌적하다.

문화생활 인프라도 눈에 띈다. 단지에서 약 200m 거리에 수도권 서남부 최대 규모의 ‘평화예술의 전당’ 이 오는 2021년 완공 예정이다. ‘평화예술의 전당’ 은 1200석 규모의 대공연장과 다목적실·문화 및 편의시설로 구성되며, 부지면적 2만㎡에 총 사업비 852억원이 투입된다. 이밖에 평택박물관·중앙도서관 등도 단지 인근에 건립 예정이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죽백동 일대에 마련됐다. 입주는 2022년 6월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