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한우 장터서 최대 25% 저렴하게 사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설 선물 ◆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이하 한우자조금)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한우 선물세트를 온라인에서 사전 판매했다. 이번 사전 판매는 소비자에게 명절 인기 품목인 우리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해 소비자들의 감사에 보답하고, 한우 소비 촉진과 한우 가격 안정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또 한우자조금은 15일(수)부터 23일(목)까지 대형유통점과 농협계통매장 등에서 전국 할인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명절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질 높은 한우를 구입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할인율은 최대 25%로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는 15%, 불고기·국거리는 2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한우를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구매해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며 "사전 주문을 놓치더라도 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청계광장에서 진행하는 직거래장터에 오셔서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우리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오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간 서울 청계광장 소라탑 앞에서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를 개최하고 한우를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호승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