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광양교육지원청, 독거노인 및 경로당 방문 성금과 생필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양=뉴스핌] 박우훈 기자 = 전남도광양교육지원청은 17일 설 명절을 맞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따스한 사랑의 정을 나누고자 작은 사랑의 씨앗 성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방문에서는 인근 교촌마을에서 폐지를 주워 어렵게 홀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에게 2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으며 또한 경로당을 방문해 쌀, 과일, 화장지 등의 생필품을 나눠드리고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당부하며 훈훈한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뉴스핌

[광양=뉴스핌] 박우훈 기자 = 조정자 광양교육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스한 정을 나누고자 인근 교촌마을 찾아 성금과 생필품을 전달했다. 2020.01.17 wh7112@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작은 사랑의 씨앗 성금은 2012년도부터 전 직원들이 매월 급여에서 모금한 금액으로 설·추석 명절 때마다 지역사회 불우이웃에게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조정자 교육장은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을 위해 정성을 모아준 직원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좀 더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함께 나눔의 정을 계속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wh711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