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예산군, 내포신도시 LH 영구임대 아파트 입주자 추가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달 10∼14일 신청…5월 중 입주 예정

아시아투데이

내포신도시 예산지역 LH 영구임대 아파트 조감도./제공=예산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산/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 예산군과 LH는 내포신도시 내 예산지역 RM-6블록에 공급하는 LH영구임대아파트 입주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입주자를 모집하는 LH공공임대아파트는 영구임대 총 250세대(전용면적 25㎡)로 기존 선정된 46세대는 오는 3월 입주 계획이며 이번 신청에 따른 선정자는 5월 입주 예정이다.

영구임대 입주자격은 입주자 모집공고일(15일) 현재 예산군과 홍성군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 구성원으로 소득, 자산보유 기준, 기타 법에 정한 요건을 충족하는 자로 자세한 입주자격 여부는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다음 달 10~14일이며 해당 읍·면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한국주택토지주택공사 및 군청 홈페이지에서 입주자 모집공고문을 확인하거나 한국토지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 한국토지주택공사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내포신도시 예산지역에 공급하는 첫 임대아파트로 주민공동시설, 보육시설, 경로당, 상가, 지하주차장 등 입주민 편의시설이 함께 공급돼 입주민들이 최적의 주거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이번 임대주택 공급으로 많은 군민들에게 양질의 보금자리를 공급하고 내포신도시 균형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