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설날엔 세배받으세요”… 쏘카·타다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쏘카와 타다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쏘카는 ‘설날엔 세배받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려면 오는 26일까지 반값패스를 처음 구독하면 된다.

반값패스는 50% 할인된 가격에 쏘카를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다. 쏘카는 설 연휴 주간 동안 반값패스를 12개월 또는 6개월 정기 구독하는 회원에게 1만원씩 지급해오던 크레딧을 각각 3만원과 2만원으로 확대한다. 이는 기존보다 3배 확대된 규모이며 크레딧은 쏘카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타다는 설 연휴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공항 이동 예약 서비스 ‘타다 에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천공항으로 가는 타다 에어 예약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서비스를 예약하면 배정된 드라이버 안내와 함께 선불카드 혜택 문자가 발송되며 인천공항 내 신라면세점 안내데스크에서 문자 메시지 제시 후 선불카드를 수령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쏘카와 타다는 다양한 이동 수요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양봉식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