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650여개 게임 최대 85% 할인, PS스토어 설날 세일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PS 스토어 설날 세일 이미지 (사진제공: SIEK)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21일부터 2월 3일까지 14일간 국내 PS 스토어에서 ‘2020 설날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PS4, PS비타 타이틀 및 추가 콘텐츠와 함께 PS Plus 12개월 이용권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설날 세일에서는 총 650개 이상의 PS4와 PS비타 게임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일 라인업에는 마블 스파이더맨 GOTY 에디션을 비롯해 데스 스트랜딩, 피파 20, 검은사막,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디럭스 에디션 등 인기 타이틀도 포함돼 있다.

같은 기간 동안 PS Plus 12개월 이용권은 25% 할인하며, 온·오프라인 PS 파트너샵 및 파트너샵 플러스에서는 PS Plus 12개월 이용권 구매 시 4개월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PS 파트너샵에서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하면 PS4용 테마 ‘PS스케치’ DLC 코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한편, 2019년 PS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적이 있거나 PS Plus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게이머, 이번 설날 세일 동안 3만 4,800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거나 PS Plus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SIEK 안도 테츠야 대표는 “PS4 하드웨어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억 600만대 돌파라는 멋진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2020 설날 세일’을 진행하게 되었다. SIEK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서 보다 많은 분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