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차영 괴산군수, 11개 읍·면 순방 마무리…'소통행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괴산=뉴스핌] 박상연 기자 = 이차영 충북 괴산군수가 22일 괴산읍을 끝으로 지난 13일부터 시작한 11개 읍·면 순방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 군수는 이번 순방 기간에 군정운영 방향을 군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군민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해 의견을 적극 경청하는 등 격의 없는 소통행정을 펼쳤다.

뉴스핌

이차영 괴산군수가 22일 관내 11개 읍면 순방을 마무리했다.[사진=괴산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민과의 대화 시간에는 주로 안전·편의시설 확충과 생활불편사항 등의 개선을 요구하는 건의사항이 접수됐다.

주요 건의 사항은 △감물면 면사무소(주민센터) 청사 신축 △장연면 옛 장연중학교 폐교부지 매입 활용 △연풍면 연풍119안전센터 건립 △칠성면 도정 마을회관 신축 △문광면 광덕5리 광역 상수도 설치 △청천면 미원~청천 도로 확포장사업 등이다.

또한 △청안면 문방천 벚꽃길 경관조명 설치 △사리면 방축사거리 회전교차로 설치 △소수면 원당삼거리~구아성삼거리 군도 아스콘 덧씌우기 △불정면 원삼방 소하천 정비 △괴산읍 기곡마을 공공하수도 설치 등 민원도 접수됐다.

군은 이번에 접수한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 가능 여부, 실효성, 소요예산 등을 꼼꼼히 검토한 뒤 군정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syp2035@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