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게임성에 부합해 발탁, 모바일 신작 R5 홍보모델은 누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모바일 MMORPG R5 홍보모델로 발탁된 김슬기, 전광렬, 장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주게임즈코리아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R5’ 홍보모델로 배우 전광렬, 김슬기, 장광을 선정했다.

R5는 ‘RAID5’라는 뜻으로 급습, 습격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피플, 보스, 길드, 진영, 서버 등 다양한 레이드와 전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총 12개의 캐릭터가 일반적인 직업 시스템 틀에서 벗어나 거너가 소환사로, 힐러가 딜러로 전직하는 등 높은 자유도를 자랑한다.


▲ R5 홍보모델 TV CF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번에 선정된 3명의 홍보모델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한 대세 배우들로, ‘R5’의 독특한 게임성과 부합돼 발탁됐다. 홍보모델 선정과 함께 공식 TV CF 티저 영상도 공개됐으며, 이를 시작으로 ‘R5’의 다양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유주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예능감을 드러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전광렬과 인기 배우 김슬기, 장광 등이 보여주는 대세감이 ‘R5’ 매력인 참신함과 어우러져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이번 홍보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한다.

한편 ‘R5’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은 물론, 추첨을 통해 휴대폰, 에어팟, 가습기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