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CJ올리브네트웍스, 사회공헌 대학생 봉사자 'UNIT' 2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SW창의캠프'에 참여할 대학생 봉사자 ‘CJ UNIT’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조선비즈

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CJ SW창의캠프는 CJ올리브네트웍스가 2015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초등학교·중학교 학생들에게 소프트웨어 코딩, 무인자동차 제작, 모바일 앱 개발 등을 경험하게 해주는 임직원 재능기부 활동이다. 지난해부터는 지역간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지방으로 찾아가 1박 2일동안 소프트웨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ICT(정보통신기술)교육과 SNS를 통한 홍보활동에 재능과 관심이 있는 대학생 봉사단 ‘CJ UNIT’ 2기를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총 30명으로, 지원서 접수, 면접 등의 과정을 거쳐 선발한다.

선발된 봉사단은 강사부문과 홍보부문으로 나뉘어 약 5개월 동안 CJ올리브네트웍스 임직원들과 함께 초등학교·중학교 학생들에게 SW코딩 교육을 제공하고, 멘토링을 진행하거나 유튜브 등 SNS를 통해 CJ올리브네트웍스와 SW창의캠프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선발된 대학생들에게는 봉사활동 인증서, 봉사단 임명장 및 수료증, 우수봉사자 시상, CJ올리브네트웍스 임직원 직무 멘토링, CJ 서비스 및 문화체험 등이 제공된다. 모집은 23일부터 2월 3일까지다. 지원방법 및 상세 내용은 CJ올리브네트웍스 홈페이지 및 SW창의캠프 대학생 봉사단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민혁 기자(beherenow@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