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갤럭시Z플립과 경쟁하는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 시 다양한 반값 및 사은품 혜택 알려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종철기자] 삼성전자 갤럭시Z플립과 갤럭시S20 시리즈가 지난 1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언팩 행사장에서 공개되면서 화제 몰이에 성공했다. 갤럭시S20과 갤럭시Z플립은 올해 상반기의 왕좌를 두고 대결 양상이 본격적으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Z플립이 예상보다 반응이 좋자 갤럭시S20 판매를 깎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일부 스마트폰 판매처에선 갤럭시Z플립의 초도 물량이 벌써 매진되는 등 초반부터 판매 실적을 높이고 있다. 갤럭시Z플립은 지난번 갤럭시폴드 보단 많은 물량으로 품귀 현상은 없었지만 재고 이슈는 피하지 못할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갤럭시Z플립은 전작과 차별화된 스펙과 디자인,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받고 있다는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인 ‘엘파크몰’은 갤럭시Z플립 실 판매와 더불어 갤럭시S20 사전예약 접수에 들어갔다. 갤럭시Z플립의 경우에 지난 14일부터 별도 사전예약 없이 실 판매 접수에 들어가고 갤럭시S20 시리즈는 사전예약 접수와 동시에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우선 갤럭시Z플립 구매 혜택부터 요금제, 번호이동, 기기변경 별로 갤럭시버즈+ 구매 지원금,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반면에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 또한 가입 유형에 따라 최대 50% 반값 할인과 중복할인쿠폰, 제조사 사은품, 구매 후기 시 사은품 등을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S20 제조사 사은품에도 또한 갤럭시버즈+가 증정되어 예약 접수율이 크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엘파크몰 관계자는 “이번 신모델에 대한 여러 할인 혜택들과 마찬가지로 기존 모델들에 대해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제공되고 있으니 사은품 대신 가격 할인을 알뜰하게 받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에겐 희소식이 될 수 밖에 없는 정보이다” 라며 “해당 사이트에선 갤럭시Z플립 판매와 더불어 갤럭시S20 사전예약에 한창 진행중이니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 모델의 할인 이벤트를 보면 갤럭시S10+, 갤럭시S10 5G는 30만원대, 아이폰X는 20만원대로 구입하고 아이폰7, LG G8 ThinQ는 1만원대 이하부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이밖에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폰 이벤트를 통해 SK 쿠키즈미니폰, KT 갤럭시A10E, LG 카카오리틀프렌즈폰도 소정의 상품권과 함께 가장 저렴한 가격부터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Z플립 구매, 갤럭시S20 사전예약 반값 할인, 제조사 사은품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온라인 판매몰 ‘엘파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