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나주혁신도시 전실 복층형 오피스텔 `스카이센트럴` 21일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스카이센트럴 투시도 [사진= 건설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남 나주 혁신도시에 풍부한 배후수요와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춘 오피스텔 '스카이센트럴'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20일 오피스텔 업계에 따르면 광주전남혁신도시 S2블럭(나주시 빛가람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2층, 전용 26·53·55·59·84㎡ 총 506실 규모로 조성된다. 지상 1~3층엔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선다.

한국전력 등 16개 공공기관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데다 한전공대와 산·학·연클러스터를 비롯해 대규모 지식집약형 연구시설도 조성될 예정인 만큼 배후수요는 더욱 탄탄해질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 광주공항과 무안공항, KTX나주역, SRT광주송정역이 있고, 호남고속도로 진입도 쉬워 이를 통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인접한 중앙호수공원을 정원처럼 즐길 수 있고 빛가람혁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문화시설과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사우나 및 대형마트, 의료시설, 문화시설 등을 단지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차별화된 설계도 눈길을 끈다. 전실 복층형으로 구성된 이 단지는 약 4.5m 층고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배려했으며, 서비스 면적을 최대화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지상 3층 하늘정원엔 유러피안 테라스를 설계하고 옥상 하늘정원엔 광주 전남 최초로 바비큐장이 마련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 광주시 서구 마륵동에 마련되며 오는 21일 문을 열 예정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