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금융] `대구 응원` 댓글달면 집밥 선물세트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금융권에서 다양한 형태로 코로나19 이벤트를 실시하고 나섰다. 우리카드는 4월 말까지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3대 업종(온라인쇼핑·병원·약국)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캐시백 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용금액 합계 70만원을 달성한 고객 100명에게 캐시백 5만원, 이용금액 합계 50만원 달성 고객은 캐시백 3만원(300명), 누적 이용금액 30만원 달성 고객은 캐시백 1만5000원(500명), 누적 이용금액 10만원 달성 고객은 캐시백 5000원(1000명) 등 총 19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이용금액은 3대 업종 4월 말일까지 이용한 금액을 기준으로 집계한다. 또 이벤트는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반드시 응모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 자원봉사자를 위한 농협 집밥 선물세트 기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사진)를 29일까지 실시 중이다. 농협은행 SNS 이벤트에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자원봉사자를 위한 감사·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당첨자와 농협은행 이름으로 농협 집밥 선물세트를 기부한다.

이벤트 응모는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29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경기 위축과 원화 약세 흐름으로 안전 자산인 미 달러화 등 외화 자산에 대한 관심과 수요 증가에 따라 다음달 말까지 '외화예금 신규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외화보통예금' '외화수퍼플러스(외화MMDA)' '더 와이드(The Wide)외화적금' '자녀사랑 외화로유학적금'을 신규 가입하고, 4월 말 기준 미국 달러화 환산 200달러 상당 잔액을 유지하는 개인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각 1만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승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