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피부 타입에 맞게 관리하세요"…AGE 20's, 'SOS 스킨케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토너+에멀젼 구성, 고농축 병출 추출물 담아

뉴스1

AGE 20's SOS 스킨 케어.©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환절기에 맞춰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에이지투웨니스 SOS 스킨 케어'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피부결 정돈을 도와주는 토너와 피부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에멀젼으로 구성됐다. '에이지투웨니스 시카 SOS 스킨 케어'는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저자극 약산성 케어 라인이다. '에이지투웨니스 비타 SOS 스킨 케어'는 피부 결·톤·수분 3중 케어를 통해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였다.

먼저 에이지투웨니스 시카 SOS 스킨 케어는 청정 섬 제주에서 길러낸 병풀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뜨리는 '콜드 드립' 공법으로 추출한 고농축 병풀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아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또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높인 에이지투웨니스 비타 SOS 스킨 케어는 피부 자극이 적은 '내추럴 PHA' 성분을 함유한 필링 토너와 비타 시너지 콤플렉스·히알루론산을 담은 에멀젼으로 구성돼 수분까지 채워준다.

에이지투웨니스 브랜드 담당자는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어 피부 타입에 맞는 관리가 필요하다"며 "특히 AGE 20's 시카 SOS 스킨 케어는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