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코로나19 걱정에 실내 운동, 다이어트 보조제로 체중감량…바디본색 본다이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활동이 자제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신체 움직임이 적어져 체중관리가 안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체중이 증가하면 지방세포가 늘어나 면역력이 낮아져 관리가 중요하다. 하지만 실내 운동이 제한적이라 무리하게 굶는 방법은 오히려 안 좋은 상황을 만들 수 있다.
아주경제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신체에 무리가 가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이에 파미스코리아 연구소는 바디본색 본다이어트 제품을 제안했다.

‘바디본색 본다이어트’는 탄수화물 지방합성 억제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를 주원료로 한 다이어트보조제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기능선 원료를 최적의 배합으로 조합했다.

또한, 사르시니아 외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과 원활한 배변활도을 위한 알로에 전잎을 원료로 하고 있다. 1일 권장섭취량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7종도 함유했다.

섭취 방법은 식사를 하면서 하루 2알씩 2회 복용이다. 제품은 알약으로 구성돼 휴대도 간편하다.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파미스코리아 연구소 관계자는 “외부 노출이 힘들어진 요즘, 무리한 운동보다는 실내에서 가벼운 코어운동과 함께 본다이어트 바디본색을 함께 병행하여 복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석준 기자 mp1256@ajunews.com

정석준 mp1256@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