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완판행진 라비앙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CJ 오쇼핑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비앙에센스ㅣ 이미지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라비앙은 CJ ENM 오쇼핑에 오는 11일 낮 12시 40분 라비앙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라비앙은 지난 3월 7일 TV홈쇼핑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CJ 오쇼핑에서 라비앙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라비앙 볼류마이징 에센스 를 방송하며 6500세트 완판 행진을 기록하였다. 라비앙은 지난 7일 방송 뿐 아니라 1년동안 전 방송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현선대표l 사진


각종 TV, 잡지 매거진에 소개되며 유명세와 트렌드를 이끄는 인플루언서 박현선(라비앙 코스메틱 대표)은 라비앙 코스메틱을 런칭하며 2017년 1월 이후 2019년까지 전체 매출 100억원 달성하며,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써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그 중 라비앙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는 출시 단2년만에 입소문 만으로 7만여 개 판매된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이번 CJ 오쇼핑 방송에서 역시 해당 제품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방송 상품은 라비앙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50ml * 2 , 라비앙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 미니어쳐 15ml * 2 , 라비앙 레디언스 톤업 크림 30ml 으로 구성됐다.


판매 가격은 정가 303,600에서 54% 할인된 파격가인 13만9000원에 CJ ENM 오쇼핑에서 특별가로 만나 볼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