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스페셜포스 AR' 등 드래곤플라이 신작 게임에 암호화폐 '캐스트윗' 도입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국내 유명 암호화폐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 및 글로벌 사업 진행에 날개를 달며 2020년 성과 확대에 주력한다.

드래곤플라이는 30일(월), 국내 최초의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이자 유명 암호화폐 개발 기업인 '캐스트윗'의 미디어 커머스 부문 기업 ㈜캐스트잼(공동대표 김준형, 민경만, 송수현)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드래곤플라이 게임 사업에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도입을 비롯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여 향후 글로벌 사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드래곤플라이와 ㈜캐스트잼은 국내 암호화폐 시장에서 '캐스트윗(CTT)'을 드래곤플라이의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및 모바일 AR게임 시리즈 등의 신작에 도입하게 되며, 양사에서는 이 협약으로 게이머들에게 합리적인 보상 체계를 마련하고 드래곤플라이의 e스포츠 비즈니스와 접목시켜 사업적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캐스트잼과 거대한 잠재력을 가진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의 조합으로 2020년 드래곤플라이가 글로벌 시장에서 실적을 낼 훌륭한 모멘텀을 확보했다. 2020년 양 사의 협력을 보다 강화하여 새롭고 강력한 수익모델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최초의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을 추구하는 '캐스트윗'은 2020년 해시넷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동명의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프로비트 등 글로벌 TOP 마켓에 상장시켰다.

향후 드래곤플라이와 ㈜캐스트잼은 협력을 강화하여 드래곤플라이 게임의 글로벌 유저 확대와 매출 증진에 탄력을 받도록 하고, 암호화폐 '캐스트윗(CTT)'을 글로벌 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서 궁극적으로 이들이 추구하는 보상형 미디어 플랫폼의 폭발적 성장으로 이어지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