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YBM넷,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3년 연속 1위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BM넷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제22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온라인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YBM넷은 올해 평가에서 주요 경쟁업체와 큰 점수 차를 벌리며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1일 밝혔다.

K-BPI는 국내 산업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공신력 있는 조사로 KMAC이 주관한다. 올해는 1만2000명의 패널이 개별면접 방식으로 참여해 229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YBM넷 관계자는 “국내 학령인구 감소와 교육 브랜드 간 경쟁이 날로 심해지는 가운데, YBM넷은 소비자 인지도뿐만 아니라 선호도 항목에서도 대폭 우위를 점하면서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평가했다.

YBM넷은 토익, 토익스피킹 등 주요 어학시험 대비 강의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학습에 필요한 인터넷 강의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밀레니얼 학습 트렌드에 착안한 콘텐츠도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취약한 부분만 집중 학습할 수 있는 인공지능 토익 학습 앱 ‘픽토’ △네이버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배우는 영어회화 앱 ‘날톡’ △인기 애니메이션인 ‘위 베어 베어스’를 보면서 재미있게 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구어(口語)먹는 중국어’ 등 학습자의 흥미와 몰입도뿐 아니라 학습 효과를 모두 높인 신개념 학습 콘텐츠로 평가받는다.

오재환 YBM넷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품질의 학습 콘텐츠를 강점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교육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상철 기자 hsc329@ajunews.com

현상철 hsc329@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