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영주 풍기인삼시장 상인회, 위문금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 풍기인삼시장 상인회, 홍삼제품과 현금 등 위문금품 전달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시 인삼시장 상인회는 지난 30일 영주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홍삼액기스를 비롯한 1천만원 상당의 홍삼제품과 현금 1백만원의 위문금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인삼판매인조합(최종찬 대표), 소백산인삼시장(유순남 대표), 풍기인삼홍삼센터(도군자 대표), 풍기선비골인삼시장(권오현 대표), 풍기인삼시장(강창용 대표) 등 영주시 인삼시장상인회 대표들과 소공인 김승식씨가 참석했다.

현재 영주시 풍기읍에는 6개의 인삼시장이 있으며 이 날 전달한 홍삼제품과 현금은 인삼시장 상인들이 마음을 모은 것들이다.

최종찬 판매인조합장은 "영주 풍기인삼의 효능을 누구보다 잘 아는 인삼시장 상인들이 ‘코로나19’에 노고가 큰 의료인과 영주시재난안전대책본부에 홍삼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어 기부하게 되었다."며, "모두가 힘을 내서 빨리 이 상황을 종식시키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풍기지역 6개 인삼시장 상인들의 기부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3~4월 10% 특별 할인을 실시하는 영주사랑상품권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홍삼제품을 살 수 있으니, 풍기인삼 먹고 지역경제도 살리고 면역력도 높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는 풍기인삼의 세계화를 위해 2021년 9월 17일부터 10월 10일까지 24일간에 걸쳐 '2021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