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바나나워크, 재능공유 플랫폼 S’up[썹] 런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바나나워크(대표 강영심)가 재능공유플랫폼 “S’up[썹]”을 런칭했다.

S’up[썹]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취미/역량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하는 재능공유 플랫폼이다. 타인의 재능 또는 역량에 대해 궁금한 이야기를 묻거나 응원, 공유함으로써 개인이 사이드프로젝트를 관리하고, 누적하여 새로운 직업의 기회로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젝트를 설정하고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성공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개인이 설정한 목표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동기 부여의 역할을 하는 알림과 팔로잉을 통해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여 링크로 공유-전달할 수 있어 직무역량을 증명하기 어려웠던 분야의 직군에게는 미디어화된 이력서 개념으로 자신을 어필할 수 있게 된다.

바나나워크 강영심 대표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재택근무 및 프리랜싱 시장이 더욱 앞당겨 질 것으로 보이며, 이에 S’up[썹]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자신의 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경험을 쌓는 도전을 지속하는 데 돕겠다”라고 했다. 또한, “S’up[썹]을 통해 향후 자신이 발견한 재능을 공유하여 실제 취-창업으로 이어지고, 본인의 재능을 사고 팔 수 있게 되는 시장을 열겠다”라고 밝혔다.

글: 김민정(mj.kim@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