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투게더펀딩, 모바일 앱 3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구글플레이 다운 가능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투게더펀딩이 모바일 앱을 3일 출시한다.

P2P금융 투게더펀딩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P2P금융법) 시행이 5개월여 앞으로 다가오며 이용자들이 모바일로 손쉽게 P2P 투자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앱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 출시되는 투게더펀딩 앱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애플스토어에서는 4월 중순 이후 이용이 가능하다.

투게더펀딩은 사용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번 앱을 개발했다. 직관적인 UX와 사용성을 고려한 UI를 통해 완성도를 높였다. 회원 가입에서부터 원하는 상품을 검색해 투자하고, 나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인하는 전 과정에 있어 투자자의 편리함을 우선적으로 적용했다. 투자 시 불편한 점이 없는지를 지속해서 점검하여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편리한 투자가 가능하도록 했다.

투자 가능상품, 진행 중인 이벤트를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도록 해 직관성을 높였다. 간단한 조건을 설정해 투자를 진행하는 자동투자 서비스와 투자금을 중도에 회수할 수 있는 오픈마켓 서비스 등 고도화된 기술을 포함했다.

앞으로 공식 앱이 출시됨에 따라 투게더펀딩 회원들은 별도의 제휴 앱에 가입하지 않더라도 투게더펀딩의 상품에 상시 투자가 가능해졌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투게더펀딩은 회사 설립 이후 투자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기능과 상품을 지속해서 분석해왔고, 이를 통해 모바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안전하고 다양한 P2P 상품을 온라인 웹과 더불어 모바일 앱을 통해 제공하여 회원 편의를 꾸준히 증대 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