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군인공제회, 고덕신도시 호반 써밋 회원아파트 사이버모델하우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회원대상 총 766세대(84㎡)분양

[이데일리 이광수 기자] 군인공제회는 ‘고덕국제신도시 호반 써밋 2차’ 회원아파트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군인공제회는 코로나19 감염과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견본주택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덕 호반 써밋 2차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사이버모델하우스는 실제 견본주택에 마련된 타입별로 각 실에서 VR카메라로 촬영된 이미지를 확대, 축소 및 360도 회전하며 궁금한 부분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호반 써밋(SUMMIT) 고덕신도시 2차 조감도 (자료=군인공제회)


무주택 3자녀 우선공급은 총25세대로 최초 입주자 모집 공고일(3월 27일) 기준으로 3인 이상 자녀(만 19세 미만)를 부양하는 무주택 세대구성원 중 무주택 기간이 5년 이상인 신청자에게 적용된다. 무주택세대구성원 중 1인만 신청 가능하며, 세대원이 각각 신청하여 중복 청약 후 당첨될 경우 모두 부적격 당첨으로 취소될 수 있으니 공고문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회원공급은 최초 입주자 모집 공고일(3월 27일) 기준 무주택세대구성원인 군인에게 우선적으로 공급하며 현역 군인이 아닌 경우 주택건설 지역(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자에 한하여 공급한다. 1차 분양은 현역군인과 2차 분양은 군인공제회 회원자격을 갖춘 자, 3차 분양은 군인연금(퇴직, 상이, 유족) 수급권자와 10년 이상 현역 복무 후 전역한 자 등에게 적용된다.

분양신청 접수는 오는 7일(3자녀 우선공급, 25세대), 8일(1차 분양), 9일(2차 분양), 10일(3차 분양) 순으로 인터넷 접수가 가능하며,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경우는 견본주택에서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단, 3자녀 우선공급은 현장접수만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6일 오후 2시 이후에 군인공제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개별적으로 조회할 수 있다. ‘고덕 호반 써밋2차’의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