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윤화섭 안산시장 "코로나19 확산차단 방역 최선 다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 전역 구석구석 방역 민관합동 2100여 명 참여 방역 마친 점포에는 ‘안심 스티커’ 부착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화섭 경기 안산시장이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힘든 상황을 시민과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해 나가고 방역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윤 시장은 “철저한 방역과 함께 민생경제 활성화 지원을 통해 시민들이 안심할 수 있는 안산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윤 시장은 지난 3일 통장, 체육회 등 민간단체 등 모두 2100여명과 함께 시 전역에서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을 펼쳤다.

최근 해외입국자와 지역 내 추가 감염 등으로 관내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진 데 따른 조치로, 민·관이 함께 안산시 25개 동에서 철저한 방역이 이뤄졌다.

2시간 동안 진행된 방역에는 통장 1150여 명과 체육회원 450여 명, 공무원 500여 명 등이 참여했고, 이들은 보호복을 착용한 상태로 방역 소독을 펼쳤다.

특히 식당, 카페 등 방역을 마친 가게에는 소독을 완료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안심 스티커를 부착, 시민들이 안심하고 이용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현재 25개 동 행정복지센터와 외국인지원본부에서 시행 중인 방역물품 무상대여 서비스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안내문을 전달, 시민들의 감염예방을 위한 개인위생수칙 준수도 당부했다.
(안산) 박재천 기자 pjc0203@ajunews.com

박재천 pjc0203@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