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톡톡 이상품] 유컴퍼니 / 아토나인 카밍 수딩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컴퍼니(대표 서상준)가 출시한 천연 아기화장품 '아토나인'의 아토피 피부 진정 수딩팩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아토나인은 '우리 아이 피부건강 레시피'라는 슬로건 아래 아토피 개선 성분과 피부 보습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특히 민감하고 여린 아이 피부에 최적의 효과를 줄 수 있다.

유컴퍼니가 출시한 '아토나인 카밍 수딩팩'은 유아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식약처 인증 임상기관에서 8가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신생아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환경적인 요인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나 아토피 피부,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과 성인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습진정 수딩팩이다. 수용성 하이드로겔이 지속적으로 민감해진 아이피부에 유효성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천연 스판덱스 원단으로 인해 외부로부터의 아이 피부에 자극을 보호해주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용기에 아토나인의 캐릭터 '아토베어'를 더해 아이들이 귀여운 캐릭터를 보고 시각적 안정감을 느껴 거부감 없이 손쉽게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아토나인 브랜드의 이름은 아토피 특허성분을 의미하는 '아토'에 9가지 펩타이드 성분을 뜻하는 '나인'을 더해 지어졌다. 브랜드 이름대로 아토나인의 전 제품엔 아토피 특허성분 등 9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다. 민감한 피부, 건조한 피부, 아토피 피부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피부에 본연의 힘을 만들어줘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관리해주는 천연 아기 화장품이다.

서상준 유컴퍼니 대표는 "천연 아기 화장품 아토나인 브랜드에 어울리는 옷을 입히고자 현재 이슈화되고 있는 환경 문제와 현 시점에 가장 필요한 유아 제품에 대해 꾸준히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며 "현재보다 미래가 기대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