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시트로엥,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 SUV/제공=한불모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시트로엥은 4월 한 달간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시승 캠페인 ‘안심로엥’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시트로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전시장 방문을 주저하는 고객의 불안을 덜고, 안심하고 시트로엥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시트로엥의 대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C5 에어크로스’와 ‘C3 에어크로스’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내 ‘안심로엥 캠페인’ 페이지에서 시승을 원하는 차량과 날짜를 선택하면 영업사원이 연락 후 직접 방문해 차량을 안내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모자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4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트로엥 미니어처 10종 세트를 증정한다.

시트로엥은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모든 영업사원은 마스크를 의무 착용하고 있으며, 시승 차량 내부에는 손소독제를 상시 비치해두고 사용을 장려하고 있다. 시승 전후에는 스티어링휠·기어노브·손잡이·공조기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은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위생·방역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시트로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1시간 1팀 전시장 예약 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시 향균필터 무상교체 서비스와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한편, 안심로엥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