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김지민·박나래·유민상 등 개그맨들, '산불 예방 영상'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지민을 필두로 한 개그맨들이 산불 예방을 위한 홍보영상 제작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습니다.

오늘(9일) 강원도 소방본부는 김지민 씨가 김대희, 유민상, 오나미, 박영진, 홍윤화, 박나래, 박소영, 김민경 등 동료 코미디언 8명과 함께 산불 예방 동영상을 촬영해 지난 2일 강원 동해소방서에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영상에 자신의 유행어를 활용한 산불 예방 관련 메시지를 담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자필로 작성한 산불 예방 문구도 함께 영상에 들고 나와 산불 예방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이번 재능 기부는 동해소방서가 지난달 '산불 조심 기간'을 맞아 강원도 동해시 출신인 김지민에게 영상 제작을 의뢰하면서 이뤄졌습니다.

김 씨는 "지난해 동해안 산불 탓에 피해를 본 주민의 아픔을 생각하며 제작했다"며 "영상이 산불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충식 강원도 소방본부장은 "산불 예방에 흔쾌히 동참해준 개그맨분들께 감사하고, 관련 영상을 널리 알려 산불 예방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습니다.

코미디언들이 힘을 합쳐 제작한 영상은 강원도와 소방청, 산림청 등에서 공익 목적으로 편집해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릴 예정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