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 및 기프티콘 증정
신한생명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넷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 신한생명 |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신한생명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인터넷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총 3종으로 ‘신한인터넷암보험(해지환급금 미지급형)’, ‘신한인터넷정기보험’, ‘신한인터넷어린이보험’이 해당한다. 월 보험료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만 마이신한포인트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지급한다.
신한인터넷암보험은 중도 해지시 해지환급금이 없거나 적은 대신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으로 일반형 대비 최대 약 19%까지 보험료가 저렴하다.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고액암으로 진단시 2000만원을 보장한다. 또 유방암, 자궁암,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시에는 1000만원을 보장한다.
더불어 유방암, 자궁암 또는 전립선암으로 진단 확정시에는 200만원, 소액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대장점막내암, 비침습방광암)으로 진단 확정시 100만원을 보장한다. 단, 보험 가입 2년이내 진단 시 50%만 지급한다.
또 '유방암, 자궁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으로 진단 확정되거나 합산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일 때에는 차회 이후 보험료를 납입면제 해준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