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P2P금융 디에셋펀드, 투자자 신뢰 강화 위한 투어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수입축산물 물류창고 방문

한국금융신문

P2P금융 디에셋펀드는 수입축산물 담보상품의 주요 투자사를 대상으로 하는 2/4분기 Asset-Protection Tour를 진행했다./사진=디에셋펀드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P2P금융 디에셋펀드가 투자자 신뢰 강화를 위한 투어를 실시했다.

P2P금융 디에셋펀드는 수입축산물 담보상품의 주요 투자사를 대상으로 하는 2/4분기 Asset-Protection Tour를 진행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번 Asset-Protection Tour는 디에셋펀드의 수입축산물 담보투자상품의 담보물을 보관중인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아이린냉장에서 진행됐다.

투자자들은 해당 담보상품의 투자사에서 직접 담보물이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관리되고 있는지 실물을 확인하고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 참가했다.

Asset-Protection Tour는 투자자와 함께 물류창고 현장에서 개별 담보물의 품목별 특성, 자동화 입출고 체계, 냉동보관 시스템 운영구조, 수입과 유통 프로세스까지 담보물 전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신뢰를 강화하는 대고객 서비스다.

조병화 디에셋펀드 대표는 “신뢰의 가치가 더욱 커질 수 밖에 없는 변동성의 시기에 디에셋펀드는 무엇에 매진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Asset-Protection Tour의 출발점”이라며 “어려운 시기라고 생각되는 최근 상황에서도 디에셋펀드 수입축산물 담보상품의 완판이 이어지는 것은 기회를 읽고 옥석을 가릴 수 있는 노련한 투자자들이 많다는 증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