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웰컴저축은행, '아이디어 내고 지원비 받는' 고객패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프라인 패널 활동비 20만원 지급…온라인은 주제별로 3만원

"고객의 아이디어를 모집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은 '웰컴 온(on)'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고객패널 제도는 2017년부터 시작해 올해 4번째를 맞이했다. 이 제도는 소비자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웰컴저축은행의 경영활동에 반영해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3차례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고령자 전용 상담창구 개설 ▲전자 금융 사용 편의 개선 ▲콘텐츠 아이디어 등이 경영 활동에 반영됐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번과 달리 올해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패널로 구분해 운영할 계획이다.

오프라인에서 활동할 패널은 10명 내외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그리고 제도개선에 관심이 높은 고객이다. 활동비로 2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며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온라인 패널은 30명 이내로 모집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및 홈페이지 등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에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이 가능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들에겐 각 주제마다 활동비가 3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며 마찬가지로 우수 패널 선정 시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지급될 예정이다.

김한나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형석 기자 khs84041@ajunews.com

김형석 khs8404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