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코웨이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코웨이는 체형에 딱 맞는 편안함과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탑퍼교체 매트리스 프라임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간공학적으로 설계된 7존 폼 탑퍼를 적용했다.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탑퍼를 통해 전신을 섬세하게 지지해준다.


또 기존 대비 스프링 개수를 약 10% 늘려 신체를 더욱 정교하게 지지하고 흔들림 없는 숙면이 가능하도록 했다. 총 806개의 촘촘한 독립 스프링으로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균형 잡힌 안정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수면 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순환시키는 소재 등을 사용해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렌털 구매 시 3년에 한 번(6년 약정 기준) 탑퍼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해 준다. 또 4개월에 한 번씩 코웨이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7단계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 팀장은 "주기적인 케어 서비스는 물론 탑퍼까지 무상으로 교체해줘 최근 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