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집콕족들 스트레스 싹∼” 이곳으로 ‘힐링 여행’ 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월드타워·월드몰, 고객 위한 다채로운 행사 준비 / 답답했던 아이들 오감 자극 체험 / 쇼핑몰 4층 키즈존에 매장 마련 / 스파이더맨 등 캐릭터 포토존도 / 호텔서 1박 하며 달콤한 휴식 / 신혼부부 위한 패키지 선보여 / 면세점선 해외 유명 브랜드 세일 / ‘스누피’ 전시도 2개월 만에 재개 / ‘고보라이트 쇼’ 등 볼거리 풍성 / 상시 방역 소독… 고객맞이 만전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이 ‘코로나19’ 확산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해온 고객을 위해 다양한 힐링 기회를 준비했다. 아이들을 위해 ‘오감 자극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는가 하면 신혼부부와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족·연인들을 위한 전시와 공연도 특별함을 선사한다.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고객들이 안전한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단지 전체 생활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매일 6회(주간 4회, 야간 2회) 정기 소독을 시행하고 있으며, 개별 매장도 상시 소독을 하고 있다. 타워와 몰에 출근하는 직원들도 매일 출근 시 체온측정을 측정해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감염예방 안내방송을 주기적으로 방송하고 있다.

세계일보

롯데월드타워는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서울스카이 전망대, 석촌호수와 함께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일 오후 7시30분부터 10시까지 에비뉴엘 브릿지에서 형형색색의 고보라이트 쇼를 선보인다. 롯데물산 제공


◆아이들 위한 오감 체험 매장 오픈

롯데월드몰은 쇼핑몰 4층 키즈존에 오감 자극 매장을 마련했다. 집에서 답답했을 아이들이 만지고 뛰어놀면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째깍악어’는 도시농부 클래스, 오감 클래스, 드로잉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이다.

익스트림 실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에서는 5∼6세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로프와 슬라이드를 이용해 와일드한 놀이를 할 수 있다. 지하 1층 ‘타미야 프라모델 팩토리’에서는 프라모델과 미니카 구매는 물론 직접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팝 히어로즈 스토어에서는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포토존을 설치하고, 서울스카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피규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피규어를 판매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해양동물을 치료하는 수의사 직업 체험존 ‘동물병원’을 새롭게 오픈해 방문한 아이들이 지도강사와 함께 일일 수의사 체험이 가능하다.

세계일보

◆5월, 신혼부부와 가족을 위한 행사 풍성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서울 호텔은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보며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Romantic Getaway(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시티뷰 1박, 시그니엘서울 내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크레딧(Credit), 신혼에 달콤함을 더해줄 케이크와 샴페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6시) 혜택 등을 제공한다. 프리미어룸과 디럭스룸, 스위트룸 중에서 고를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전망 욕실과 리버뷰 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파티 레드 인 스프링’ 행사를 진행한다. 페레가모, 발리, 발렌시아가 등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잠실점 에비뉴엘은 프리미엄 업사이클 슈즈 브랜드 ‘포워드’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방문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도 이른 폭염을 대비해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시즌 가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월 31일까지 다양한 제휴카드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연인들을 위한 전시, 공연도 마련

롯데뮤지엄에서는 코로나19로 휴관했던 ‘투 더 문 윗 스누피’를 다시 연다.

이 전시는 달착륙 50주년을 기념해 인기 만화이자 아폴로 10호의 월면 착륙선명이었던 ‘스누피’를 매개체로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됐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산으로 감염병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하면서 지난 3월 16일 이후 휴관했다. 약 2개월 만에 전시는 재개하지만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지키기 위해 당분간 도슨트 및 단체 관람은 허용하지 않으며, 나만을 위한 프라이빗 전시 관람 프로그램도 홈페이지 사전 예매를 통해 가능하다. 미리 티켓을 샀지만 전시가 중단돼 방문하지 못했던 관람객들은 구매한 티켓을 가져가면 사용할 수 있다.

세계일보

롯데콘서트홀에서는 뮤지션 ‘멜로우 키친’이 베토벤, 모차르트 등 고전주의 시대 거장들의 음악을 재즈로 편곡해 선보이는 ‘엘 토요 콘서트’를 선보인다.

한편 롯데월드타워는 한국관광공사 ‘야간관광 100선’에 선정된 서울스카이 전망대, 석촌호수와 함께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형형색색의 고보라이트 쇼를 선보인다. 5월 한 달간 매일 저녁 7시30분부터 10시까지 에비뉴엘 브릿지에서 연출되는 고보라이트 쇼는 그동안 타워에서 진행됐던 주요 행사 이미지를 형상화해 다채로운 색상과 무늬로 연출된다.

김기환 유통전문기자 kkh@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