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 대진표 (사진제공: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에는 이재호, 박성균, 이영호(테란), 김택용, 도재욱, 장윤철(프로토스), 김민철, 김명운(저그)가 출전하며, 미공개 저그 선수 1명은 추후에 공개된다.
지난 19일, 대회 개최에 앞서 TEN 스토리 콘텐츠 '입만 산 남자들'을 통해 조별 대진과 맵이 공개됐다. 종족별 주장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이 참가한 엔트리 선발전에서는 세 선수는 신경전을 벌였다.
선봉으로 나서는 1조 경기에는 이재호(T), 김민철(Z), 김택용(P)이 출전하며, 2조 경기에는 박성균(T), 김명운(Z), 도재욱(P), 3조에는 이영호(T), 미공개(Z), 장윤철(P)이 나선다.
각 종족 주장인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이 각각 1,2,3조에 배치되어 맞대결은 성사되지 않았다. 김택용은 "주장인 만큼 선봉으로 기선을 제압하기위해 1조에 참가한다"고 밝혔고, 이영호와 김명운은 "팀원들이 편안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주장으로서 뒷 경기를 든든하게 받쳐주겠다"고 말했다.
경기는 26일 저녁 7시, TEN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참가 선수 개인방송에서도 별도 생중계된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