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이영호·김택용·김명운 산개, 스타크 종족 최강전 대진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 대진표 (사진제공: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개최하는 e스포츠 대회 '더 e스포츠 나이트, TEN(The Esports Night, TEN)' 20시즌 개막전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이 오는 26일 저녁 7시에 생중계된다.

스타크래프트 종족 최강전에는 이재호, 박성균, 이영호(테란), 김택용, 도재욱, 장윤철(프로토스), 김민철, 김명운(저그)가 출전하며, 미공개 저그 선수 1명은 추후에 공개된다.

지난 19일, 대회 개최에 앞서 TEN 스토리 콘텐츠 '입만 산 남자들'을 통해 조별 대진과 맵이 공개됐다. 종족별 주장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이 참가한 엔트리 선발전에서는 세 선수는 신경전을 벌였다.

선봉으로 나서는 1조 경기에는 이재호(T), 김민철(Z), 김택용(P)이 출전하며, 2조 경기에는 박성균(T), 김명운(Z), 도재욱(P), 3조에는 이영호(T), 미공개(Z), 장윤철(P)이 나선다.

각 종족 주장인 이영호, 김명운, 김택용이 각각 1,2,3조에 배치되어 맞대결은 성사되지 않았다. 김택용은 "주장인 만큼 선봉으로 기선을 제압하기위해 1조에 참가한다"고 밝혔고, 이영호와 김명운은 "팀원들이 편안하게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주장으로서 뒷 경기를 든든하게 받쳐주겠다"고 말했다.

경기는 26일 저녁 7시, TEN 공식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참가 선수 개인방송에서도 별도 생중계된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