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락스타 게임즈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22일 "GTA 온라인의 스피드 호송대와 자유 모드에서 세 배의 보상을 제공하고 오늘의 목표 달성 시 1백만 GTA 달러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업데이트로 플레이어는 스피드 호송대에서 승리하거나 자유 모드 완수 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스톡파일에서는 두배로 보상을 얻어 재화를 모으는데 수월해진다.
또한 오는 5월27일까지 GTA 온라인을 즐기면 스턴트맨 복장의 자크 크랜리 슈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늘의 목표 10개를 완료하면 1백만 GTA 달러를 보너스로 얻는다.
이와 함께 폭죽 발사기와 폭죽 탄약을 비롯해 성조기, 이글클로, 이글클로 국기 등의 이동식 작전 본부 상징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5월 31일까지 GTA 온라인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50만 GTA 달러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격납고와 추가시설, 이동수단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트위치 프라임과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연동한 플레이어는 오는 27일까지 GTA 온라인에 접속하면 2백만 GTA 달러를 얻을 수 있다. 수륙양용 매머드 툴라 비행기와 퓨리아 슈퍼카는 각각 80%,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2020년 4월부터 2020년 5월까지 레드 데드 온라인과 GTA 온라인 수익의 일부를 코로나 19의 영향을 받은 곳을 구호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