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프로스트노바와 정면대결, 명일방주 6장 '부분괴사'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명일방주 신규 에피소드 '부분괴사' (사진제공: 요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명일방주 메인 에피소드 6장 '부분괴사'가 30일 업데이트로 추가된다.

'부분괴사' 입장을 위해선 스테이지 5-11을 클리어해야 한다. 유저들은 이전과 다른 적과 기믹이 등장하는 신규 맵에서 고난이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3명의 신규 오퍼레이터도 추가된다. 이벤트 헤드헌팅 '열정-팽창-폭발!'에서 5장에서 만났던 6성 '블레이즈'를 포함해 5성 '그레이스롯', 4성 '엠브리엘'을 뽑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7월 21일까지 슈바르츠, 실버애쉬, 프라마닉스의 새 코스튬 '아이스필드 메신저'와 테마 가구 '로도스 아일랜드 작업실'이 상점에서 판매된다.;

요스타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출석체크를 통해 오퍼레이터 카디건의 신상 컬렉션 ‘가디언 오브 해피니스’와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7월 14일까지 섬멸 작전을 제외한 모든 이성 소모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응급 이성 샘플, 로도스 아일랜드 보급 물자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오퍼레이터 블레이즈, 그레이스롯, 엠브리엘을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신뢰도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요스타 관계자는 “업데이트마다 많은 호응을 보내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안정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명일방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