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왈라뷰, 15일까지 `썸머 세일` 진행…뷰티템 최대 78%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세종텔레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오는 15일까지 '왈라뷰 쿨 썸머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이용하면 선케어 제품, 기초 수분 제품, 색조 제품, 바디 제품, 헤어 제품, 향수 등 총 100여 가지 뷰티템을 최대 78%까지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그린티 추출물을 함유해 땀냄새를 제거해주는 엘리자베스아덴 그린티 데오도란트 크림 1+1은 78% 할인받는다.

강한 자외선으로 약해진 모발에 영양과 코팅을 더해주는 헤어플러스 단백질 본드 앰플은 56%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달콤한 복숭아 향과 라일락 향이 어우러져 가볍고 발랄한 느낌을 선사하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EDP는 58%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왈라뷰는 이와 함께 지난달에 이어 '코랄 스윗' 메이크업 콘셉트의 김우석 포토카드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쿨 썸머 세일'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은 주문 1건마다 김우석 포토카드 5종 중 1종을 랜덤 제공받는다..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선케어 제품, 립스틱, 향수 등 여름철 꼭 필요한 뷰티템을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쿨 썸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최근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더욱 확산된 만큼 주요 타겟층인 MZ세대의 관심과 취향을 저격하는 상품과 기획전, 숏폼 콘텐츠 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기성 기자 gistar@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