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경남제약, 피부 비타민 ‘레모나비비정’ 출시…뷰티 유튜버 ‘포니’ 모델 기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레모나의 진화, 피부 비타민 '레모나비비정’ 출시로 다양한 라인업 확보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경남제약은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위해 기미?주근깨 완화에 효과적인 ‘레모나비비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경남제약은 뷰티 유튜버 포니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레모나비비정은 하루 2알 섭취로 기미?주근깨를 완화하고, 깨끗한 피부 유지에 효과적인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 의약외품으로 피부미백에 효과적인 L-시스테인과 비타민 B, C, E 등 각종 비타민을 함유해 깨끗한 피부유지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B군 5종과 비타민C, 비타민E 등 균형 있는 복합 성분 구성으로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해주고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에 도움을 준다.


L-시스테인은 피부 색소 침착의 원인인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비타민 C, E와 동시 복용하면 미백효과가 커진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레모나비비정은 1일 분량 기준으로 L-시스테인 120mg을 섭취할 수 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출시와 함께 전속모델인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 유튜브, 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며 "올여름 레모나비비정과 함께 맑고 깨끗한 피부미인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