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업무협약 통해 스포츠계 발전 도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경향신문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와 김재현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사장이 공동발전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내에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을 유통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조민호)가 지난달 30일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사장 김재현)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한국 체육지도자의 권익 증진과 상호 간 공동발전을 주요 골자로 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의 업무협약을 계기로 체육지도자를 중심으로 한 한국 스포츠계의 균형 잡힌 성장과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적극적으로 기여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앞서 지난 3월에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이 주최한 ‘힘내라! 이겨라! 대한민국! 파이팅!’ 챌린지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참여해 비누, 생리대, 마스크 등 8천여 개의 지원품을 기부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 국민적인 노력에 동참해왔다.

경향신문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가 유승민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명예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업무협약식은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의 ‘2020 웰컴 세리머니’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행사의 사회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이배영 사무총장이 맡았다. 이배영 사무총장은 종로구청 여자역도 감독이자 2004 아테네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이기도 하다. 임원으로 위촉된 김병지, 신태용, 유승민, 이태현 등의 유명 스포츠 지도자도 자리를 빛냈다.

이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 명예 이사장이자 IOC 선수위원인 유승민 대한탁구협회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2012년 한국법인 설립 이래 한국 스포츠 산업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하기 위함이다.

최근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 ‘에이 부스터’ 등 라이프 바이 시크릿 주력 제품들이 영국 안티 도핑 연구소인 LGC로부터 ‘인폼드 스포츠’라는 국제 안티 도핑 인증서를 취득하는 등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식품 공급원으로서 신뢰를 쌓기 위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노력이 지속되고 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세계 무대에서 높아진 한국의 위상 뒤에는 체육지도자들의 노력과 희생이 있었다”며,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과의 업무협약으로 체육지도자와의 긴밀한 교류를 이어가고, 스포츠를 사랑하는 모든 국민들의 체육 활동에 도움을 드리는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라이프 바이 시크릿 브랜드가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한국체육지도자연맹은 ‘체육지도자의, 체육지도자에 의한, 체육지도자를 위한’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국내 체육지도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 제공을 목적으로 올해 2월 발족했다. 국가대표 출신 전현직 지도자와 스포츠 산업을 이끄는 기관 및 단체의 리더들이 임원진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사)한국문화스포츠마케팅진흥원(이사장 김재현)과 ‘시크릿 라이징 스포츠스타상’을 제정하여 도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후원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까지 ▲탁구 이상수 ▲레슬링 김현우 ▲펜싱 오상욱 ▲유도 안바울 ▲체조 박민수, 이윤서 ▲복싱 함상명, 임현철, 김형규, 오연지 ▲태권도 이다빈 ▲유도 한희주 선수 등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내년 개최 시까지 후원을 지속할 방침이다.

▶ 장도리 | 그림마당 보기
▶ 경향 유튜브 구독▶ 경향 페이스북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