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앤씰, 매트리스 체험단 모집 마감...지원자 몰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권현수 기자]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 대표 송범근)'이 최근 진행한 체험단 모집이 상황리에 마감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에서 선발자는 제품을 무료 체험하고 개별 미션을 수행하면 제품을 무료로 수령할 수 있는 강점때문에 당초 선발 인원 100명을 훌쩍 넘는 약 4300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앤씰 체험단은 약 3개월 동안 진행한다. 하이브리드형 고탄성폼 매트리스 제공과 함께 개별 미션이 주어지며, 이 미션을 완료한 지원자에게는 체험 제품이 영구 제공된다.

또한 우수 리뷰어 1명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앤씰 관계자는 "생각보다 많은 지원자가 몰려 당첨자 선정에 어려움이 있다"며 "내부 선발 기준에 따라 투명한 방법으로 추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앤씰은 건강한 수면에 대한 답으로 '실'의 이용을 제시하며 등장한 매트리스 브랜드다. 출시 이후 국내 침대 매트리스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최근에는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광고 카테고리 TV 커머셜) 본상을 수상했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