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신통일세계 안착'…온라인 희망전진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천주평화연합과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하 가정연합)은 9일 온라인으로 '신(神) 통일세계 안착을 위한 온라인 희망전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00만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생·공영·공의를 통한 신통일세계 안착'이라는 주제로, 한국, 미국, 일본, 유럽 등 전 세계 전·현직 정상, 정계·재계 인사들이 함께한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부터의 해방은 물론 지구환경 보호운동, 빈곤퇴치와 기아근절을 위한 대안 제시, 인종차별 철폐를 위한 캠페인 전개응 위한 어젠다를 제시할 예정이다.

UN 사무총장을 역임한 반기문 국가기후환경회의 위원장의 환영사와 전 세계의 주요 종단 지도자들의 축원이 대회의 성대한 시작을 알린다.

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종교특별고문인 폴라 화이트 목사의 평화기원 특별메시지, 뉴트 깅그리치 미국 전 하원 의장과 다테 주이치 일본 전 참의원 의장의 축사, 훈센 캄보디아 수상, 마키 살 세네갈 대통령 등 전 세계의 전현직 정상들이 기조연설을 통해 신통일세계 안착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천주평화연합의 창설자인 한학자 총재는 특별강연을 통해 신통일세계로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