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헬스] 정관장 `홍삼정 명절세트`, 건강이 중헌디…`면역` 선물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한가위 선물 ◆

매일경제

[사진 제공 = 정관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며 신선식품보다 가공식품으로 눈길을 돌리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7~8월 두 달간 이어진 장마에 농작물이 큰 피해를 입거나 출하량이 줄어들며 가격이 급등했기 때문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홍삼 제품 역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은 정관장 홍삼이다. 정관장 홍삼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관리·감독하에 100% 계약 재배해 수확된 인삼만을 사용한다. 원료 관리부터 제품 완성까지 8년 동안 290개 넘는 항목에 대한 안정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시행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얻으며 국내 건강식품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 시리즈는 단일 품목으로 1년에 30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우리나라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121년 인삼공사의 노하우와 기술로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을 최적의 조건으로 농축했다. 홍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과 피로해소에 효과적이다. 또 사용한 뿌리삼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출시돼 가격대·용량별로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정관장 '홍삼정'은 사포닌, 아미노산, 아미노당, 홍삼다당체 등 다양한 홍삼 유효 성분을 최적화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부는 올해 추석 명절의 농축수산물 선물 상한액을 연휴가 끝나는 10월 4일까지 기존 10만원에서 20만원으로 일시적으로 상향한 바 있다. 이런 상황에서 정관장 홍삼 중 가장 많은 판매를 올리고 있는 홍삼정(19만8000원)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정관장은 '홍삼정' 인기에 힘입어 최근 '홍삼정 명절세트'를 출시했다. 120g 용량 3병으로 구성된 '홍삼정 명절세트'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콘셉트로 가격 부담을 줄였다. 예부터 액운을 물리치고 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가 전해지는 전통 창살무늬를 고급스럽게 디자인해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깊고 진한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프리미엄 라인을 추천할 만하다. 프리미엄 라인의 대표 제품인 '홍삼정 천(天)'은 6년근 홍삼 중 선별한 상위 0.5% 우수한 천삼(天蔘)만을 사용해 만든다. 1년에 3000병만 한정 생산해 희소성이 높은 최고급 선물로 입소문이 났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의 품격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홍삼정 리미티드'가 적합하다.

[심상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