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제조업 분야 수상기업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한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제조산업 분야를 보면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선사한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았다.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우수한 기업 인증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셀비엔(CELLBN)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고기능성 천연 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월드코스텍에서 출시한 메인 브랜드 셀비엔은 자연에서 나온 천연물 소재를 원료화해 약 20여 개의 특허 출원·등록을 바탕으로, 국내 자생 천연소재 원료 70종 출시와 이를 적용한 제품들을 연구개발하여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한 기업임을 인증 받았으며, 이번 수상에 가장 큰 기여를 한 제품은 셀비엔에서 5년동안 연구한 특허 기술이 적용된 블래미쉬크림과 블랙스팟패치이다. 두 제품은 기술혁신능력 및 기술혁신성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월드코스텍 기술의 미래 성장가능성과 경쟁력 및 내실을 객관적으로 평가 받았다.

월드코스텍 강세원 대표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차별화된 제품과 소비자 중심의 제품 R&D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더 좋은 신제품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를 발판으로 전세계시장을 향해 판매영역을 확장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연원료로 구성한 화학물 제로 건강환



중앙일보


자연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맨비션’이 건강환 부문에서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맨비션은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원료배합을 모두 화학원료가 아닌 자연원료로 구성하였다. 화학 부형제나 찹쌀, 전분과 같은 식품 첨가물을 넣지 않고도 응결하는 ‘무부형제 공법’을 적용하는 등 고순도 자연식품으로 ‘화학물 제로’를 원칙으로 삼아 식품의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좋은 원료라 할지라도 기술이 좋지 않으면 제조과정에서 원료의 영양소가 파괴되어 품질이 저하된다는 점을 고려하여, 영양소를 최대한 보전하는 우주식품기술인 동결건조공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식품기술력이 요구되기 때문에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도 회사 측은 생산량을 무작정 늘리지 않는다. 이는 ‘어떤 경우에도 최고의 품질력을 유지한다’는 맨비션의 원칙을 지키기 위함이다.

맨비션 안소연 대표는 "영예로운 상의 수상기업으로 선정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정식 안전인증 거친 제품만을 사용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뷰티용품 전문 브랜드 툴라가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에서 발관리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툴라’는 자사 방침에 따라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정식 안전인증’을 거친 국내 생산업체의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그 결과 대표제품인 '툴라 유리풋파일'은 네이버 쇼핑 고객 만족도 4.7점(5점 만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10줄 이상의 정성스러운 후기글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네이버쇼핑 발각질제거기 부문에서 인기브랜드 1위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툴라의 안소연 대표는 "이번에 영광스런 상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현재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정진해 달라는 고객의 요청으로 받아들여 더 좋은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툴라는 제품의 높은 품질 수준 유지를 위해 기획 단계, 유해물질 시험검사 등 각종 안전성 검사를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탄탄한 보습과 안티에이징 관리법 제안



중앙일보


㈜뉴트리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뉴트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천수윤진’은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을 주원료로 만든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천수윤진은 자생에너지를 품은 녹용줄기세포배양액에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잎추출물을 더해 만든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세럼에센스·크림밤·스페셜 크림밤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계별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탄탄한 보습과 안티에이징 관리법을 제안하며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각 제품별로 15,000~50,000ppm에 이르는 녹용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자생력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며, 인체적용시험 결과, 안면(볼) 리프팅·피부 주름·보습·탄력·치밀도 개선 등 안티에이징 효과가 확인되었다.

㈜뉴트리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피부 탄력과 늘어나는 깊은 주름으로 고민이 많은 중년 여성이라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천수윤진이 도움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년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건강한 엄마의 모유에서 유래한 모유유산균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산균 전문기업 셀핏이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셀핏은 유산균 전문기업으로서 자연에서 온 깨끗한 원료를 바탕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체내 속 세포부터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상태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곳이다. 모유유산균, 초유유산균, 와인석류초, 팥채수 등 시장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개발해 브랜드 출시 1년 만에 코스트코 입점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특히 셀핏의 대표 상품인 모유유산균은 서울대학교 정가진면역연구소와 셀핏이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단독 특허받은 모유 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RE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MB01, 김치유산균 3종을 함유한 제품이다. 건강한 엄마의 모유에서 유래한 모유유산균을 사용해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1년 만에 6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셀핏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이 가장 기쁘다. 기업의 입장이 아닌 소비자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 앞으로 더 만족을 드리는 유산균 전문기업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셀핏의 유산균 제품은 ‘셀핏’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세제로 인기



중앙일보


(유)아토세이프의 고농축 액체 세제 브랜드 ‘쉬슬러’와 섬유유연제 브랜드 ‘밀크코튼’이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올해로 설립 20년을 맞은 기술강소기업 (유)아토세이프는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홈쇼핑에서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러한 전량 매진 행렬은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라고 해석된다.

특히 쉬슬러는 국민 MC 강호동을 모델로 선정하며, 주부들 사이에 큰 파급효과를 가져온 바 있다. 이에 괴물용량세제, 안전한 세제, 가성비 세제로 불렸던 ‘쉬슬러’가 이제는 ‘강호동 세제’로 불리며 그 상승세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받고 있다.

아토세이프 측은 “소비자들의 사랑 덕분에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한 좋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