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금융] "삼성카드 갖고 안성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삼성카드는 단독으로 제휴하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 오픈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안성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오픈하는 트레이더스 안성점은 10월 초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안성)에 입점해 있다. 고객들은 트레이더스 외에도 메가박스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25일부터 트레이더스 안성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 회원 대상 혜택뿐만 아니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안성점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고객에게는 명절 인기 품목인 '호주산 LA식 갈비세트' '에어프라이어'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일 각각 15명, 20명 확정된다.

경품 행사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경품 행사가 종료된 후 다음달 7일부터는 안성점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제휴카드 고객에게 슈가버블 세제 세트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