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선물세트 구입땐 최대 4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드사들이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등을 구매하면 할인과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온라인 쇼핑몰 등 비대면 구매 방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관련 혜택을 눈여겨보면 좋다.

신한카드는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추석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10월 1일까지 신선세트, 가공세트, 생활세트를 구매하면 구매 물품에 따라 최대 40% 할인 또는 이용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는 10월 2일까지 오프라인 대형매장 대상 추석 선물세트 최대 30% 현장할인, 추가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에서도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추석 선물세트 특가 기획전을 통해 한우, 굴비 등 선물세트를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혜택을 준다. 온라인몰을 포함한 전국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0월 1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40%까지 할인도 제공한다.

전국 롯데마트와 온라인몰, VIC마켓에서는 10월 1일까지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또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삼성카드로 구매 시 30%까지 할인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코로나19로 '집콕' 생활 중인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와 대형마트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4일까지 우리카드로 온라인쇼핑과 영상, 음악, 전자도서 등 구독경제 업종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LG시네빔, 정관장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상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