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날개를 얻은 T1, 레드불과 다년간 공식 파트너십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T1이 레드불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레드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1은 세계적인 에너지 드링크 제조사 '레드불'과 다년간의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T1의 리그 오브 레전드, 발로란트, 포트나이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펍지 모바일 등 전체 선수단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이벤트 등에 대한 전략적인 협업 등 포괄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다.;;

T1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레드불이 지닌 세계 최고 수준의 인적 자원과 시설물 등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레드불은 전통 스포츠와 e스포츠 전 영역에 걸쳐 30년 이상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배양해 온 전문 프로그램과 최상의 편의를 갖춘 수준급 시설들을 파트너사 선수들에게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T1 은 오스트리아와 미국 산타모니카에 위치한 레드불 플레이어 퍼포먼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글로벌 수준의 신체적 코칭과 지원 등 더욱 체계적인 선수 관리 여건이 조성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곳은 맥스 버스타펜,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등 세계적인 운동 선수들이 경기를 위해 최상의 훈련이 가능하도록 최고급 장비와 인력을 지원하는 스포츠 전문 기관이다.

T1의 ‘페이커' 이상혁은 "평소 자주 마시던 레드불과 T1의 파트너십 소식에 놀라웠고, 기쁜 마음이 크다.”며 “프로게이머들은 연습 중이나 경기 전에 에너지 드링크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이번 파트너십은 저 말고도 구단내 모든 선수들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다.

게임메카

▲ 왼쪽부터 '커즈' 문우찬, '페이커' 이상혁, '테디' 박진성 (사진제공: T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