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목포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견본주택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일건설, 최고 27층 5개동 404세대…전용 105㎡ 대형평형

뉴스1

목포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투시도.(제일건설 제공)2020.12.4/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목포=뉴스1) 박준배 기자 = 제일건설㈜이 4일 전남 목포시 석현동 일대에 조성하는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견본주택을 개관했다.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는 전 세대 전용 105㎡ 대형 평형으로 지하 1층 지상 최고 27층에 5개동 총 404세대로 조성한다.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과 통풍, 채광을 높였다.

선호도가 높은 제일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럭셔리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등 커뮤니티 시설과 생태연못, 수목초화가 어우러진 진경산수원, 자연 친화적인 어린이놀이터 등을 조성한다.

단지는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인근에 목포종합버스터미널이 있고 녹색로, 백련대로 등을 통해 남악권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주변에 있는 임성리역은 오송~목포간 호남고속철도, 목포~부산간 경전선 등과 연계돼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석현초등학교와 영흥중·고등학교, 학원가 등이 가까워 교육여건도 양호하다.

이마트, 농협하나로클럽, 청호시장, 목포중앙병원, 메가박스, 어린이도서관, 하당보건소 등도 가깝다.

석현근린공원 산책로가 단지와 연결되고, 영산호와 입암산, 부주산 등도 가까워 풍부한 녹지환경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사이버 견본주택도 마련해 홈페이지에서 유니트별 가상현실(VR) 영상과 입지, 단지 배치, 특장점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을 접수한다. 당첨자 발표는 15일,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분양 관계자는 "생활 인프라가 우수한 목포시 석현동 일대에 조성되는 대형 아파트라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제일풍경채의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 랜드마크를 선보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전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 2557번지에 있다.

뉴스1

목포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조감도.(제일건설 제공)2020.12.4/뉴스1 © News1


nofatejb@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